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가득! 드빈치 체다렐라 체다치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는 드빈치 체다렐라 체다치즈를 처음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신데렐라도 아니고 체다렐라 ㅎㅎㅎ 이름 매력 있네요.^^ 제가 또 운 좋게 쿠팡체험단에 초대가 되어 무료로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쿠팡체험단 상품 중 육전용 소고기가 탐났지만 역시 터치 빠르신 님들이 벌써 다 챙겨가서...소진 되었더라고요. 남아있는 상품들이 다 별로여서 잘 먹는 치즈로 선택했어요. 7,990원짜리 치즈를 무료로 얻었으니 이게 어딘가요.ㅎㅎ 게다가 이 치즈 7매 들은 거 실화? 7매가 맞네요. 10매도 아니고 ㅋ 보통 판매하는 슬라이스치즈들보다 가격대는 좀 높네요.
영양정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사실 저는 식품 구입할 때 이런거 안 보고 사는데 우리 엄마는 이거 꼭 보라고 ㅎㅎㅎ
치즈는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약간 도톰합니다. 그래서 살짝 더 묵직한 느낌이 들어요.
제가 먹어본 슬라이스 치즈 중 제일 비싸네요.ㅋㅋ 저는 50매 든 치즈 그게 가성비 좋아서 그거 사 먹는데 이번 기회에 조금 비싼 치즈 한번 먹어볼까요.^^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이렇게 찍어봤는데~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만지면 더 도톰함이 느껴져요. 샌드위치에 활용하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급한 대로 떡볶이에 얹어봤어요.
엽떡을 사면 혼자 먹기 너무 많아 소분해서 냉동해요. 요고 하나 남아있길래 얼른 데웠죠. 따뜻하게 데운 엽떡 위에 체다렐라 하나 얹고, 1분 더 돌리니 아주 맛있게 녹았어요.
떡볶이에 잘 녹아내린 치즈는 맛 없을 수가 없지 않나요.ㅎㅎ 이 치즈 풍미가 좋아요. 녹으니까 치즈 향이 더 나면서 매운 떡볶이 소스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짭짤함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진한 치즈 맛이 아주 맛있게 느껴졌어요.
따뜻한 토스트에 얹어 녹여먹으면 맛날것 같고, 짜장라면이나 불닭면, 매운 파스타와도 아주 잘 맞을 것 같아요. 치즈 계란말이도 한 번 해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생으로도 하나 먹었는데 와인 따고 싶더라고요.^^ 생으로 먹으니 일반 체다치즈보다 조금 더 쫄깃한 식감과 묵직하고 고급진 치즈 맛이 좋아 맥주나 와인과도 잘 맞겠어요.
그런데... 가격이 ㅎㅎㅎ 가성비를 생각해보면 다음에 제가 돈 주고 사 먹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은 합격!^^ 가끔 조금 고급진 맛의 치즈를 먹고 싶다고 느껴지면 찾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