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아옛날통닭 성내점: 둔촌동역 옛날통닭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먹어본 옛날통닭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맛있는 치킨 브랜드가 참 많고, 다양한 치킨도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훨씬 더 좋아하고, 가끔씩은 껍질 바삭하게 튀겨진 옛날통닭이 무지하게 당길 때가 있어요. 이 집은 상호명이 건아옛날통닭인데 쿠팡이츠 앱에서는 Hot 옛날통닭으로 이름이 뜨네요. 매장에 좌석도 있고, 배달앱에서 배달도 가능합니다.
건아옛날통닭 성내점
주소: 강동구 양재대로85길 14 107호
(둔촌동역 3번 출구 413m)
전화번호: 02-477-1028
영업시간: 14:00~01:00 (매주 월 휴무)
* 쿠팡이츠 앱에서는 Hot 옛날통닭으로 검색!
옛날통닭은 한 마리로 둘이 먹기엔 적죠.ㅎㅎ 조금 남더라도 두 마리 주문! 한 마리 시키면 15,900원이고, 두 마리 시키면 10,100원이 추가됩니다. 추억의 양배추 샐러드도 주문. 동네 치킨집에서는 양배추 샐러드죠.^^
짜잔~! 두 마리 옛날통닭이 도착. 배달은 30분 안 돼서 왔어요. 껍질이 너무 바삭해 보여요. 아주 맘에 듭니다. 소금만 살짝 콕 찍어도 너무 맛있죠!
친구가 치킨집을 한 적이 있어서 가게에서 잘라 나오는 것처럼 싹둑 맛있게 잘라줬어요. 퍽살을 좋아하지 않아 다리, 날개를 좋아하는데 옛날통닭은 이상하게 퍽 살도 맛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 껍질이 진짜 예술. 기름 쩔은 맛 나지 않게 바삭바삭 너무 맛있는 치킨♡ 이 집 잘하네요.ㅎㅎ
동네 치킨집 가면 양배추에 케첩, 마요네즈 버무려 주잖아요. 그 느낌으로 주문했어요. 옛날통닭과 같이 먹으니 환상의 조합!
기름이 쩔은 느끼함 없이 바삭하고 깔끔하게 잘 튀겨졌고, 적당히 짭짤하게 튀겨져서 소금 살짝만 찍어도 너무 맛있어요. 매운 소스도 함께 주문해서 곁들이니 물리지 않게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이 날 삼성과 두산 경기에서 삼성이 지는 바람에 흥분 좀 했지만 ㅋ 야구 보며 먹는 옛날통닭 맛은 최고였다는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오늘은 13:2로 승리했어요 ㅎㅎㅎ)
최!강!삼!성!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