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 반찬가게 추천: 반찬가게
안녕하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맛있는 반찬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전에 친구가 반찬선물을 준 적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때 너무 맛있었다고 하니 연휴 때 또 사 왔어요.ㅎㅎ 반찬가게 여기저기서 사 먹어봤는데 대체로 달고, 들큼하고 해서 해 먹는 거 만 못했거든요. 그런데 이 집은 간이 달지 않고, 집반찬 같은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맛있게 먹고 기분 좋아서 포스팅해 봅니다.^^
★ 반찬가게 기본 정보 ★
위치: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34번길 100
미사타워 102호(풍산동 507)
전화번호: 0507-1349-0042
영업시간: 평일 10:00~20:00 / 토요일 10:00~15:00
(일요일 정기휴무)
* 포장, 배달, 예약, 출입구 휠체어 이용 가능
* 미사타워 지하주차 1시간 무료
나중에 기회가 되면 직접 방문해서
반찬 쇼핑을 해 보고 싶어요.ㅎㅎ
친구가 사 온 반찬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나물! 명절 분위기에 나물은 빠질 수 없죠.^^ 취나물, 도라지, 고사리나물이 정갈하게 담겨있어요.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나물입니다. 다른 반찬가게에서 나물을 사 먹다 보면 나물 상태가 안 좋은 경우도 있고, 들큼한 맛도 나던데, 여긴 양도 좋고 집에서 직접 만든 나물처럼 신선해 보였고, 맛도 깔끔했어요.
전류는 거의 다 좋아합니다. 깻잎전을 사 왔네요. 이건 제 입 맛에는 살짝 별로였어요. 안에 들은 고기 소가 약간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양념간장 듬뿍 찍어서 먹으니 훨씬 맛있었어요.
진짜 먹고 싶었던 봄동 겉절이! 얼마 전에 다른 반찬가게에서 이거 사 먹고 너무 달아서 다 버렸는데 여긴 맛있었어요. 일단 봄동이 아주 쌩쌩해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고, 간이 달지 않고 상큼하며 맛있어서 많이 집어 먹었네요.
잡채는 정말 칭찬합니다. 다른 반찬집 잡채들 사 보면 야채나 고기가 위에만 있고 섞어보면 면만 가득인 집들이 많은데 여기 잡채는 버섯, 야채, 고기가 풍족하게 들어있었어요. 속까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서 여태껏 반찬집에서 사 먹은 잡채 중 최고였어요.
사 온 반찬들과 어제 끓여놓은 김치찌개 추가해서 너무 맛있게 밥 먹었어요.ㅎㅎ 잡채, 나물, 봄동 겉절이 모두 양이 넉넉해서 두 끼는 더 먹을 수 있었어요. (예전에 친구가 미역국 사와서 먹었는데 여기 소고기 미역국 진짜 예술입니다. ㅋㅋ)
검색해 보니 가족끼리 단합해서 운영하는 곳이던데, 정성을 다해 만든다는 느낌이 듭니다. 맛있게 잘 먹어서 추천할 겸 포스팅해 봤습니다.^^
미사 반찬가게에서 온 반찬 선물
미사 반찬가게에서 온 반찬 선물요즘 업무가 너무 과하다 보니 주말에 피곤해서 집밥을 잘 못해먹었어요. 저는 집밥을 엄청 좋아하는데 사 먹고, 시켜 먹고, 인스턴트 먹고... 그랬더니 친구가
dreamdc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