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의 맛집

천호역 종로곱창: 푸짐한 양에 맛있는 돼지곱창, 야채곱창집

by 꿈꾸는 제이제이 2024. 10. 20.
반응형

맛있는-돼지곱창집을-소개합니다.
맛있는 야채곱창

 

천호역 종로곱창: 푸짐한 양에 맛있는 돼지곱창, 야채곱창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 동생들을 만나 맛있는 돼지곱창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 녀석들이 다 애 엄마가 돼서 어린 아기를 두고 외출하기가 쉽지 않은데, 휴일 남편찬스로 낮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천호역은 가깝지만 저도 자주 가는 곳은 아니라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종로곱창'이라는 곳으로 돼지곱창 전문점입니다. 휴일 낮에 방문해서 웬만하면 잘 안 하는 낮술을 다 하고 왔어요.^^

 

 

종로곱창

주소: 강동구 올림픽로 62길 40(성내동 41-5)

연락처: 02-477-2036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그 밖의 요일은 12:00~24:00

 

종로곱창-외관의-모습입니다.
종로곱창

 

이름은 종로곱창이지만 천호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호 롯데시네마 옆에 있습니다. 외관을 보니 실내도 널찍하겠구나 싶었어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지만 의심 없이 맛있겠지 하고 들어갔어요.ㅎㅎ

 

실내는-넓고-한적합니다.
종로곱창 내부

 

일요일 낮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어요. 애매한 시간 2시에 가서 더 그랬을 것 같아요.ㅎㅎ 우리가 다 먹어갈 때 쯤되니 손님들이 하나둘씩 더 들어왔어요. 벽에 기대는 자리가 있고 의자는 등받이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인덕션 테이블이라 먹으면서 계속 온도 유지가 될 것 같아 좋았습니다. 우리는 손님이 없어도 가장 구석자리에 앉았어요.

 

깻잎이-많이-들었어요.
야채곱창 등장

 

여자 셋이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3인분 안 시키길 잘했죠? ㅎㅎ 엄청 푸짐했어요. 깻잎 듬뿍 올려져 있고, 돼지 잡냄새 없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어요.

 

맛있게-볶았습니다.
야채곱창 2인분

 

맛있게 볶아졌습니다. 와우! 오후 2시간 지난 시간. 점심을 패스하고 만난 우리들은 너무 배고팠고, 오랜만에 셋이 뭉쳐서 기분도 굿! 술이 빠질 수 없어서 소주와 맥주도 시켰어요.

 

낮술은-오랜만입니다.
낮술 ㅎㅎㅎ

 

깻잎과 마늘, 양파장아찌, 쌈장도 같이 나와서 깻잎에 마늘 넣고 같이 싸 먹으니 꿀맛! 밖은 환하고 술은 잘 들어가고 ㅋㅋ 낮술 먹으면 저녁에 좀 힘들어지고 하루가 금방 가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오랜만에 즐겼어요.

 

볶음밥도-주문했어요.
볶음밥 추가

 

곱창이 2/3쯤 남았을 때 밥을 볶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밥 한 공기 주문. 볶음밥은 빠질 수가 없죠. 곱창 2인분에 밥 하나 볶으니 셋이 먹기 충분했어요. 다 못 먹고 남겼다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딱 하나 아쉬운 점은 제가 매운 것을 좋아하고 잘 먹어서 저는 더 매웠으면 했어요.^^

 

볶음밥이-정말-맛있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반가운 동생들을 만나 오랜만에 맛있는 돼지곱창도 먹고, 수다도 떨고, 낮술도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상으로 천호역에 위치한 '종로곱창'에서 야채곱창 맛있게 먹고 논 후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